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Espanol/ العربية

 

GCFM이사회 구성원:

이사:마가렛.리처드슨

이사
마가렛.리처드슨

마가렛.리처드슨이 미국 역사상 첫쩨 여성 세무국 국장을 담당한다. 1993년부터 1997년까지 10만명의 미국 세무직원을 관리해서 국가 세무국 국장을 담당했다.리처드슨여사 임직 기간에 그의 직업목표는 세수입관리의 제고와 더 좋은 서비스 제공하기 위해서 한다. 리처드슨하고 연방과 지방 세무관리인원,기타국가의 관원 및 세무관리인원들의 긴밀한 합작 관계와 그의 우수한 지도능력에 통해 납세자가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됐다.그리고 세금의 환급과정과 납부과정 더 편리하게 되어졌다. 리처드슨의 세무국 국장 임기 끝난 후에 국제적인 금융세무회사인 어니스트 앤 영의 회계사 파트너로 담직했다.국가간의 세무업무를 담당했다.

리처드슨여사가 지금 Legg Mason,Inc에 임직하고 있다.(LM는 포브스 2001년도 세계 500강 기업 이며 2005년도에 포브스 세계 400강 기업에 진출했다.) 그리고 Jackon Hewitt(미국최대의 세무회사)에 이사를 담당하고 있다.동시에는 유럽아시아연합 펀드,반 납세 사기 기구,피드먼트 환경 컨설텅기구,비지니아 능원전략기구 및 미국여성예술 박람관등 비 상업성기구에 이사를 임직했다.

리처드슨여사가 여성금용협회의 연도인물상,연방변호사협회의 우수서비스상,하트포트 기구상등 수상을 받았다.그리고 트리니티 컬리지에 “워싱턴 우수 여성”상을 수상을 받았다.

리처드슨여사가 바사대학교 정치과학 학사학위를 가지면서 워싱턴대학의 법학 박사학위를 가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