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Espanol/ العربية

 

해안 펀드 이사회 구성원:

이사 겸 전주장:캐슬린.브랑코

Kathleen Blanco
이사 겸 전주장
캐슬린.브랑코

캐슬린.브랑코가 루이스안나주 주장을 임한 적이 있다.루이스안나주에 역사적으로 첫 번쩨 여성주장였다.주장을 임하기 전에 브랑코가 1995년에 부주장 임했고 1999년도에 80%의 높은 지지률로 연임했다.루이스안나주의 부주장로서 문화,레크리에이션,관광등 분야를 주관했다.브랑코의 성공적은 관리능력으로 인해 루이스안나주의 관광업이 41%를 상승해서 주경제의 승장에 25억달러를 기여했다.그리고 21000개 관광업에 관련하는 일자리를 창출했다.

2004년 1월12일,브랑코가 성공적으로 루이스안나주 역사상 첫 번쩨 여성주장을 당선했다.동시에 미국 남부 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 당선했다.주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주정부 역사상 금액최대의 교육 예산을 통과시켰다.그래서 루이스안나주 미국 남부지방의 교육 모범주로 성장했다.

브랑코의 노력에 인해 루이스안나주 역사상 최대의 경제발전진흥 계획을 주도했다.브랑코의 주장 임한 기간에 루이스안나주가 고속도로와 항구등 기초시설에 거액의 투자를 했다.주의 경제발잔 및 주 경쟁력 향상 시키의 역활에 공헌을 많이 주었다.브랑코 주장 임한 기간에 240억달러의 투자와 35000명의 취업기회를 창출했다.동시에 루이스안나주의 아동 보험 시스텀의 완비에 작업해서 미국 전국 인정 받는 시스텀을 만들었다. 2005년에 미국 역사에 최악의 자연재해 허리칸인 카트리아 후에의 수재지역 재건 작업을 담당했다. 루이스안나 주정부 모든 20억달러의 재건 자금을 투입해서 학교,주택,응급시설 및 의료교육 시스텀등에 재건했다.브랑코의 주장 임직 기간에 전미주장연합회하고 비정부 조직: 자연자원 및 아동교육노동조직에도 겸임했다.